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에 대한 팁을 읽은 후에 여러분은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다.

레전드말썽 2020. 6. 14. 01:56


스트레스에 대한 팁을 읽은 후에 여러분은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다.




스트레스는 몸과 마음 모두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은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우면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귀중한 팁을 제공한다.




때로는 해롭지 않아 보이는 활동이 스트레스를 유발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비디오 게임은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지만, 매일 몇 시간씩 놀면 다른 일을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것이다.


이것은 먹거나 잠자는 것과 같은 훨씬 더 건강한 활동에 헌신할 수 있었던 중요한 시간이다.




스트레스를 완전히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느꼈던 때를 생각해보고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했는지 알아내라.


일단 당신이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식별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것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뜨거운 차를 한 잔 마시면서 긴장을 풀 수도 있다.


긴장을 풀 수 있는 허브차가 많다.


이 중 몇 가지는 카바 카바와 카모마일이다!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차를 10분 정도 담그어야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매일 아침이나 자기 전에 컵을 마셔라.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도록 스피어민트 오일을 구입해 보십시오.


스트레스를 받으면 목과 관자놀이에 오일을 몇 방울 떨어뜨린다.


이런 사소한 사치품들은 스트레스와 다른 세계를 의미할 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봐!



스트레스를 푸는 데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은 약간의 예술과 공예품을 하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그저 당신이 마감시한을 포함하지 않는 일을 할 때 가서 긴장을 푼다.


그러니 뜨개질, 조각, 글쓰기, 조각하기, 또는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지 시도해 보라.




정직함을 윤리강령의 일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면 삶의 스트레스와 불안을 최소화할 수 있다.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은 죄책감과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음악은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 수단이다.


연구는 많은 종류의 음악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을 포함하여 치료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무엇이 당신을 가장 편안하게 하는지 알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들어봐라.


음악은 우리의 뇌가 세로토닌을 생산하게 하는 심호흡을 유발한다.




시간 관리 능력이 뛰어난 것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널리 이롭다.


어떤 일을 성취하기 위해 끊임없이 뛰어다녀야 한다면 당신의 몸은 끊임없는 스트레스 상태에 있을 것이다.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법을 배우면 이 문제를 없앨 수 있다.


일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면 모든 것이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이는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하루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카페인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증가시키므로 커피를 많이 마실수록 스트레스를 훨씬 더 많이 느낄 것이다.


가능하면 녹차와 같은 카페인이 적은 음료로 커피를 대체한다.


녹차는 천연물이며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이 글의 처음과 전체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스트레스는 당신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이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