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용 카드 사용 시 매우 효과적인 유용한 정보

레전드말썽 2020. 6. 14. 01:57


신용 카드 사용 시 매우 효과적인 유용한 정보



신용카드는 신용을 쌓고 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다.


그러나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에 대한 이해를 얻을 필요가 있다.


이 글은 신용카드가 있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팁을 알려준다.


그것은 당신이 현명한 선택을 하고 신용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잘못 취급한다.


빚을 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빚을 갚을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네가 하고 싶은 일은 매달 잔금을 갚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효과적으로 신용을 이용하고, 낮은 잔액을 유지하고, 신용 점수를 올리고 있다.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만기일 전에 카드결제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청구서를 늦게 내면 신용에 해가 될 수 있고, 돈이 많이 든다.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이려면 자동 결제 플랜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결코 늦게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신용카드를 개설하기 전에 연회비가 청구되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플래티넘 카드나 블랙 카드와 같은 전용 신용카드는 고객들에게 연간 100달러에서 1,00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리미엄 카드의 혜택을 볼 수 없다면 연회비가 없는 카드를 찾아 프리미엄 카드의 가파른 연회비에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신용카드 계약을 이해해라.


많은 신용카드 회사들은 당신의 첫 구매를 그들의 조건에 동의하는 것으로 생각한다.


비록 이 계약서의 일부가 인쇄가 잘 되어 있을 수 있지만, 모든 부분을 철저히 읽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다른 사람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핀 번호나 암호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사랑하는 사람의 생년월일이나 당신의 중간 이름을 사용하면 누군가가 당신의 비밀번호를 쉽게 추측할 수 있을 것이다.




소매점에서 신용카드로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 영수증에 빈 칸을 남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입력하지 않도록 영수증의 팁 영역을 통해 바로 어두운 선을 작성하십시오.


월별 명세서가 도착하면 영수증과 요금을 비교하여 모든 것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의 높은 한도가 소비자 월 급여의 4분의 3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잔액이 한 달 동안의 수입보다 더 많다면, 즉시 그것을 지불하기 시작하라.


이것은 이자율이 계속해서 당신의 잔액을 점점 더 높이 밀어낼 것이기 때문에 중요해진다.




손상된 신용을 재구축하려는 경우 보안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런 카드는 담보가 필요하다.


정말, 네가 입금한 돈을 빌려서 이자를 지불하는구나.


그것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신용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보된 신용카드를 원한다면, 대형 신용 카드 회사들과 함께 지내라.


그들은 나중에 더 나은 카드를 제공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주기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한 업체에 연락해 금리 인하를 문의해야 한다.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알면 부과하는 금리를 낮출 수 있는 기업도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많이 절약할 수 있고 단순히 물어보는 데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다.




이 글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현명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신용을 쌓고 재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신용거래를 다루는 방법을 제대로 파악하기에 앞서 첫 번째 단계는 금융, 특히 신용카드에 대해 조금 배우는 것이다.


신용카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이익이 되고 그들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